2020년 2월 21일 (음력 1월 28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2/20 [16:46]

2020년 2월 21일 (음력 1월 28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2/20 [16:46]

 

 

쥐띠

 

양보하는 자세로 분배를 확실히 하라. 과욕으로 인해 이권다툼 있겠다. 2 ` 5 ` 6 ` 8월생 한 가지씩 내 곁을 떠나 마음을 비우니 정신적으로 풍요롭다. 기계, 조립금속에 종사자는 뿌리가 흔들리니 어지럽고, 부도가 날 위험에 처해 있겠다. ` ` 소띠 도움을 청할 것.

 

소띠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루고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는 격. 신념을 가지고 한 길로만 전념한다면, 1 ` 2 ` 3월생 동북쪽에서 힘껏 도와 줄 귀인이 나타날 운이니 사심 없이 전진하라. ` ` 성씨 중 미혼은 마음만 앓지 말고 적극적인 자기 표현함이 좋을 듯.

 

범띠

속 다르고 겉 다른 격. 겉은 대단히 화려하나 기초공사가 부실하니 얼마 되지 않아 와르르 천둥, 번개 같은 소리 날 듯. 재물도 사람도 모두 잃어버릴 수. ` ` 성씨 작전상 일보후퇴의 예리한 투시력과 두뇌의 지혜가 필요. 운수업종사자 수입보다 안전이 최고.

 

토끼띠

소리만 크고 실속이 없는 격. 소문만 무성하고 결실을 보지 못할 운. 겸손하고 침착하게 새로운 전환점을 찾아야 할 때. ` ` 소띠의 조언을 참고한다면 이득이 있을 수. 애정의 저울질은 그만 자중함이 어떨지. 한꺼번에 모두 다 잃어버릴 수. 한길만 갈 것.

 

용띠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가 생각하고 다시 한번 재기를 위해 깃발을 들고 계획하고 설계하라. 좌절하지 않고 극복의 기운을 차릴 때 회심의 미소는 절로 나오는 법. 1 ` 9 ` 10월생 당신의 방황은 자식을 이탈시키려고 애쓰는 모습처럼 보인다. 북향에 힘이 있다.

 

뱀띠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 ` 성씨 추진하는 일 전반기에는 힘들지만 후반기부터는 역전에 기회가 돋보인다. ` ` ` 성씨 인과관계 때문에 가정이 평온하지 못하다. 걱정 된다고 서두르지 말 것. 순종하는 자세가 미래가 보인다.

 

말띠

 

인간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집념이다. 끈질긴 투지로 새롭게 나가라. 그 동안에 힘든 일들을 견디며 투지를 잃지 않으니 끝맺음이 좋을 듯. 3 ` 5 ` 6월생 예고 없는 직업 변동은 금물. 공백 기간이 길어지겠다. ` ` 성씨 부부불화 조심.

 

양띠

 

분수를 모르고 모험을 한다면 원 위치로 돌아가기 쉽지 않을 듯. 4 ` 8 ` 12월생 기회 포착을 잘할 것. 주어진 기회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그것을 놓치면 또다시 기회는 오지 않으니 매사 신중히 임하라. 북쪽에 있는 약속은 꼭 지킬 것. 손재수 조심.

 

원숭이띠

뛰면 뛰는 만큼의 이익이 생김을 알라2 ` 5 ` 7 ` 11월생 오랜만에 일들이 막힘없이 풀리는 운이니 어떤 것에도 굴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투지를 보인다면 마침내 뜻대로 이루어져 성사할 수. 애정적으로 표현을 확실히 해야 구설이 없겠다.

 

닭띠

 

근면 성실한 태도로 현재 위치에서 전진하면 더 많은 부를 누릴 수 있으나 자식에 대한 걱정은 뒤따를 수. ` ` ` 성씨 세월이 갈수록 목적한 일 성취할 운. 두 갈래 길에서 망설이는 격. 남쪽에 일은 잠시 중단함이 어떨지. 성급한 판단은 금물.

 

개띠

어떠한 난관도 헤쳐 나갈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때로는 나태한 마음이 실수를 초래할 때가 있다. ` ` ` 성씨 여러 사람에게 한 입 가지고 두말 하지 말 것. 1 ` 2 ` 10월생 진정한 사랑애가 무엇인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때다. 구설이 뒤따를 듯.

 

돼지띠

 

한 길을 택해 사업을 이끌어라. 2 ` 7 ` 11월생 약하면 약한 만큼 마음에 갈등이 뒤따를 수. 상대의 말에 이끌리지 말고 물리칠 수 있는 과감한 성격이 당신을 성공의 지름길로 이끌 수. 자녀들에게 관심 가질 것. 풀리지 않는 일은 같은 띠와 상의하라.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