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16일 (음력 2월 22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3/16 [06:41]

2020년 3월 16일 (음력 2월 22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3/16 [06:41]

 

 

 

 

쥐띠

 

자기의 처지를 알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최상의 길이다. 어떠한 일을 해도 결코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다. 잠시 보류함이 좋을 듯. 5 ` 7 ` 10월생들은 약속한 일에는 꼭 지키는 것이 좋을 수. ㅂ ` ㅇ ` ㅌ성씨 잡념을 가까이 하지 마라. 남쪽 액운이 온다.

 

 

소띠

 

힘이 들고 어려울지라도 성공길이 보인다. 지성이면 감천이다. 하늘도 복을 내릴 것이다. 나 자신만이 나의 개척자가 될 것이다. 노력의 결실은 3 ` 5 ` 10월생들에게 찾아오는 날. 가정적으로 답답한 상태지만 오후에는 애정과 사업에 길할 듯. 투기는 삼가.

 

 

범띠

 

오늘은 연인과 데이트라도 함이 어떨까. 5 ` 9 ` 11월생 ㄱ ` ㅂ ` ㅇ성씨와의 약속 더욱 신경 쓰이게 될 듯. 혹 청혼이라도 있을 수 있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냄이 좋을 듯. 여자는 핑크빛 색깔이나 보라색으로 단장함이 길한 날이다.

 

 

토끼띠

 

인내심이 많고 인정 심으로 눈물도 많으나 인덕에는 한숨소리 끝이 없구나. 남에 마음도 헤아릴 줄 알아야 하며 사업은 지나친 투자는 책임만 부과된다. 건강은 소화 불량. ㅈ ` ㅊ ` ㅎ성씨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될 시점. 1 ` 4 ` 9월생을 멀리 하지 말 것.

 

 

용띠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해야겠다. 용기만으로는 모든 일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재검토가 필요할 때. 1 ` 8 ` 12월생 동 ` 북쪽에 당신을 도울 자가 있으니 ㅈ ` ㅁ ` ㅂ ` ㅍ성씨를 찾아라. 특히 신용이란 것 때문에 멀어질 수 있으니 유의할 것.

 

 

뱀띠

 

자녀로 하여금 신경을 쓸 일이 있겠다. 심한 꾸중은 피함이 좋겠고 지나친 참견은 역부족이며 시간을 내어서 대화로 통하면 미래의 걱정이 없어질 듯. 4 ` 7 ` 12월생 기다림에 반가운 기별이 올 듯. 상대에게 불신감을 주지 않도록 할 것. 시비조심.

 

 

말띠

 

처음에는 잘 진행되는 것 같으나 결실이 없다. 너무나 이권에 집착하면 다툼이 우려되니 구설 조심하고 남쪽에 ㄱ ` ㅇ ` ㅎ성씨가 있으면 문안 인사라도 하라. 조언이 기다린다. 3 ` 7 ` 9월생 진실한 마음으로 욕심을 버리고 현실에 만족함이 내일의 길함.

 

 

양띠

 

뜻한바 소망이 이루어지고 귀인이 따르니 하고자 하는 것마다 순조롭구나. 기분 좋다 자만에 빠지면 오후에는 울상이 된다. 2 ` 7 ` 11월생 남의 말에 현혹되기보다 자신의 판단이 필요할 시기. 직물 ` 의류 ` 금융업 종사자 오후에 황선. 북쪽 길운.

 

 

원숭이띠

 

중계 업을 하는 사람은 재치 있게 일 처리를 함이 좋겠다.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부가 있을 듯. ㄴ ` ㅅ ` ㅎ성씨 부담이나 가족에 건강을 주의해야 할 날이다. 녹색이나 남색 옷이 건강을 주는 색. 과욕보다는 안정된 현재가 적극 요구될 때. 동 ` 남쪽이 길.

 

 

닭띠

 

 

무엇이든지 진지한 태도가 요구된다. 생각지 않던 수입도 있을 수. 애정은 솔직한 표현으로 대하면 핑크빛 사랑이며 가면에 가린 마음은 들통 나는 오후 시간이다. 3 ` 6 ` 11월생 침착하게 냉정을 기하는 하루가 되나 지나친 신경으로 우환이 올듯하니 조심.

 

개띠

 

상사를 무시하면 자신도 존경받지 못한다. 자만심은 금물이니 겸손한 태도로 자기일에 충실함이 좋을 듯. ㅁ ` ㅂ ` ㅍ성씨를 조심하고 상록수 색을 입는 것이 행운을 안겨주는 색. 1 ` 4 ` 9월생 순간적 실수가 없도록 자중하라. 언행을 함부로 하지 말 것.

 

 

돼지띠

 

직장인은 칭찬 받는 날이며 인기인은 명성을 떨치는 좋은 날이다. 자기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을 듯. 2 ` 6 ` 9월생 곤색이나 밤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 큰 행운이 있는 날이며 동쪽만 가지 않으면 길. ㄱ ` ㅂ ` ㅅ성씨가 더욱 신경 쓰인다. 애정에는 노력 필요함.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분단을 넘어 통일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