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0일 (음력 2월 2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3/19 [21:13]

2020년 3월 20일 (음력 2월 2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3/19 [21:13]

 



▶쥐띠

하고자 하는 일은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면 성고 있겠다. 구설을 조심하고 음주를 삼감이 좋을 듯. 자녀들에게도 따스한 사랑으로 감싸주는 것이 이탈을 막는 길이다. 4 · 8 · 12월생 마음 상처 크다.

▶소띠

어느 누구 던지 우연히 부를 누릴 수는 없다. 요행만 바란다면 세월만 허비하고 후회 속에서 차 떠나가고 손드는 격. 꾸준히 노력한 사람만이 수확의 기쁨을 맛보는 이치를 알라. 남쪽에 화가 있다.

▶범띠 

도처에 갈 곳은 없어도 몸은 분주하고 짜증나는 일 많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내실을 기함이 좋겠다.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절호에 기회가 왔으나 교만과 애정에 불만은 금물이다.

▶토끼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도 있듯이 눈앞에 보이는 작은 것에 과욕을 부리지 말고 침착하게 매사를 처신함이 좋겠다. 1 · 10 · 12월생은 사랑하는 사람과 의논해서 매듭을 풀어라. 찾고 있는 것 멀어져 간다.

▶용띠

마음속에 담고 있는 어려운 문제는 빨리 처리해야 만이 건강도 마음도 편안하다. 한 가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시간이 약이다. 2 · 6 · 11월생은 ㅈ · ㅂ · ㅇ 성씨를 믿지 않는 것이 좋다. 용기가 필요할 때다.

▶뱀띠

마음은 백을 갖고 싶지만 수입은 열밖에 되지 않으니 남에게 좋은 일만 하게 된다. 다시한번 검토해서 계획을 다시 세워보는 것이 조금이라도 손해를 면할 수 있다. 안팎으로 할 일이 태산 같구나.

▶말띠

사춘기도 아닌데 사랑에 갈등이 웬말인가. 외출에 각별히 조심하고 행동거지에 신경써야하겠다. 농담 삼아 한 말에 불티가 생길 듯. 3 · 5 · 10월생들에게는 지나친 신경에 화를 만들 듯.

▶양띠

마음과 행동을 일치 시켜서 인내함이 필요할 때이다. 지나친 투자는 득이 없으니 관망하는 것이 좋겠다. 가정적으로 부부간에 합심이   안되니 갈등을 풀고 화합할 것. 친구에 금전거래는 길한 것.

▶원숭이띠

베풀기만 하고 득이 없으니 항상 고달프기만 했지만 서서히 행운이 오는구나. 대인관계에서 더 많은 신경을 쓰면 재물과 귀인도 따르겠다. 사랑하는 사람과도 항상 존경하는 마음으로 언행에 조심하라.

▶닭띠

가정 일에 신경 쓸 때이다. 외출이 너무 잦으면 뜻하지 않는 일로 구설을 들을 수 있다. ㅅ · ㄴ · ㅂ 성씨는 조심하고 자신의 분수를 잃지 말아야 한다. 이것저것이 처분해야 한 가지 일이라도 할 수 있겠다. 곧 성사될 듯.

▶개띠

남을 의지하려고만 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으로 하겠다는 결심으로 홀로서기를 하라. 하면 된다는 굳은 의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한다. 2 · 8 · 11월생은 인내하는 정신이 필요함.

▶돼지띠

고진감래라고 했던가 약간의 고통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 그동안은 마음만 앞서고 뜻대로 풀리지 않았지만 서서히 때가 오고 있다.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순서대로 추진하면 좋은 일이 눈앞에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