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7일 (음력 3월 25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4/17 [06:46]

2020년 4월 17일 (음력 3월 25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4/17 [06:46]

 

 

 

 

 

쥐띠

 

아무리 사랑이 좋다지만 분수에 맞지 않는 애정이라면 다시한번 생각하라. 당신 앞날에 먹구름이 일게 될 듯. ` ` 성씨 북 ` 남쪽에서 기다리는 소식 듣게 되니 사업도 애정도 길일. 먼 길 출타시 대중교통 이용 바람.

 

 

 

소띠

 

 

 

 

아름다운 가정을 만들기 위해 서로의 작은 희생 없이는 절대 영위 할 수 없다. 지금에 고난이 최악이라고 해도 가정이란 굴레는 지워 버릴 수 없는 것. 최선을 다해 하나하나 해결할 때다. 2 ` 8 ` 12월생 인내와 용기 각별히 요구됨.

 

 

 

범띠

 

 

 

 

과거를 생각해 경솔한 행동은 스스로 자제할 것. 서로가 경쟁하는 것보다 협조로 이루어 나간다면 대성할 수. 애정은 마음이 흔들려 순간 이탈을 하였다면 원 위치로 돌아가야 만이 자신을 지키는 길이다.

 

 

 

토끼띠

 

 

 

 

지금은 어려운 시기라 사소한 일로 형제간에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참는 것이 우선이다. 세월이 지나고 나면 마음을 알게 될테니 지금은 아무리 바른 말을 해도 인정이 안된다. 3 ` 5 ` 9월생 마음고생이 많지만 인내하라.

 

 

 

용띠

 

 

 

 

충분한 경험도 없으면서 허세를 부린다면 자기 자신을 망치는 일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면서 단점을 고쳐라.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을 탐내지 마라. 도리어 실속이 없고 심신만 피곤할 뿐이다. 1 ` 3 ` 8월생 어수선한 마음을 정리하라.

 

 

 

뱀띠

 

금전에만 여념하지 말고 건강에 신경 써라.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잘 되는 법. 어떠한 유혹이 있어도 결단코 물리쳐라. ` ` 성씨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 줄 수 있으니 유대 관계를 원활히 하고 겸손한 자세가 요구됨.

 

 

 

말띠

 

 

 

 

사업도 가정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세파에 시달리다 좋은 세월 지나가면 남는 것은 허무뿐이니 현재 위치에서 더 높이 가려 말고 건강에 신경써서 체크해 봄이 좋을 듯. 7 ` 8 ` 9월생 노란색은 피하라.

 

 

 

양띠

 

 

 

 

현재에 어려움 때문에 친지나 남에게 부담을 주는 것 보다 닥친 일은 스스로 해결하도록 힘쓰는 것이 좋겠다. ` ` 성씨는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인간회복에 힘써라. 노력하면 길이 반드시 열리겠다.

 

 

 

원숭이

 

 

 

 

열심히 노력하지만 대가가 없으니 실망뿐이구나. 세상 모든 일들이 뜻대로만 된다면 불행할 자 없지 않겠는가. 현재는 손해 볼지 몰라도 재도전 한다면 눈물 흘린 그 날을 생각하며 웃음 지을 듯. 밤길 운전 조심.

 

 

 

닭띠

 

 

 

 

어려운 난관에 처하게 되면 어느 누구든지 본능적으로 벗어나고 싶지만 피하기보다는 책임감으로 해결 하려는 노력을 해야 할 때다. 감정으로 나서지 말고 지혜롭게 처신하면 뜻 밖에 좋은 성과 거두러 드릴 듯.

 

 

 

개띠

 

 

 

 

이기적인 행동이나 생각은 후회하는 길이다. 나 하나만을 위해 대를 희생시킨다면 파멸의 길임을 알라. 베풀어 주는 사람의 성의를 무시하고 이탈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면 신변이 편치 못하겠구나. 내 가정은 내 스스로 지켜라.

 

 

 

돼지띠

 

모든 조건을 따지다보면 행운을 잡을 수 없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좋은 기회가 찾아 왔을 때 조금은 손해 본다 생각하고 지혜롭게 처신하라. 3 ` 7 ` 9월생은 정신적으로 가족과 함께 안정을 요함.

 

 

 

 

 

자료제공=구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