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2일 (음력 3월 3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4/22 [09:28]

2020년 4월 22일 (음력 3월 3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4/22 [09:28]

 

 

쥐띠

 

주변이 다소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신 일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겠다. 천둥소리는 비를 몰고 오는 소리다. 그대는 비를 기다리고 있지 않는가. ` ` 닭띠의 채무관계와 불확실한 관계를 해소하라. 술한잔이면 족하다.

 

 

 

소띠

 

 

 

 

자본이 없더라도 과감히 추진 시켜라. 지금 당신의 진실과 재능이라면 분명 빛을 볼 수 있는 날이다. 그러나 탐욕한 야심이 숨어 있으면 그건 안 될 일. 2 ` 9 ` 10월생 남녀를 조심하라. 투기는 눈물 흘리게 된다.

 

 

 

범띠

 

 

 

 

경쟁보다는 협조가 필요할 때이다.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함이 어떨까. ` 서쪽 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 마라. 달콤한 맛인 설탕이 이빨을 썩게 만들 듯. 본인도 골병이 들게 될 수. 돼지 ` 용띠 신경 쓰인다.

 

 

 

토끼띠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둘지 마라.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에서 물을 찾아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 ` 동쪽이 행운이며 ` ` 성씨가 마음을 풀어줄 것이다. 금융계에 투자가 좋을 듯.

 

 

 

용띠

 

 

 

 

계약문제는 다음으로 미루면 좋겠고 애정은 한층 더 사랑이 싹트겠다. 부정행위의애정이라면 파산될 것이니 빨리 정리하라. ` ` 성씨에겐 행운이 온다. 본인에게 충고하는 자라면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 모든 일에 자신을 가져라.

 

 

 

뱀띠

 

자신의 직분에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사랑하는 자를 진실로 대하라. 그 사람에게서 멋진 지혜를 얻어 당신은 활력소를 얻는다. 금년에는 여성의 귀인이 따르는 해이니 동쪽이 대길. 4 ` 5 ` 6월생 붉은색이 자신을 갖게 하는 길색이다.

 

 

 

말띠

 

 

 

 

흰 눈이 내리면 겨울이 왔음을 우리가 알 듯. 당신은 지금 서광의 빛이 앞에 와 있다. 본인은 빨리 이 운을 잡아라. 언어는 조심해야 만이 다 된밥에 재 뿌리는 결과를 모면한다. 오늘 외출시 손에 드는 것이 없으면 좋겠다. 위험이 뒤 따를 듯.

 

 

 

양띠

 

 

 

 

기다리고 기다렸던 승진을 하거나 경사가 따를 운. 권위의식을 버리고 과욕은 금물임을 알 때 꽃이 피고 나무는 열매를 맺듯이 본인도 좋은 결실이 있게 되니 그 결실의 때가 지금 눈앞에 와 있으니 유념하라. 3 ` 5 ` 7월생 행운 잡겠고 동업은 피함이 좋다.

 

 

 

원숭이

 

 

 

 

자신 만만 하다가 예기치 않는 일이 생기겠다. 재물이나 여성문제로 망신수가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라 미인계가 아닌가 생각해 봄도 좋을 듯. ` ` ` 성씨들이 주의해야 할 날. 말 한마디 실수가 겉잡을수 없는 설로 이어질 듯.

 

 

 

닭띠

 

 

 

 

목적을 위해서 물불을 안 가리고 덤벼들었다가 실망이 크겠다. 분수를 지키고 한걸음 뒤로 물러섰다 전진함이 좋다. 자식 걱정하다간 닭 ` 꿩 다 놓치는 격이다. 냉정한 판단이 요구되며 누군가 주면 도움 받고 후일 몇 배 갚아라.

 

 

 

개띠

 

 

 

 

계획한 일이 안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오후엔 기쁜 소식이 있겠다. 참을성이 필요하다 대립이 생길 수 있을 듯. 형제간에는 도움이 요구되니 쥐 ` ` 돼지띠 있으면 청해보라. 남서쪽 사람이 훈훈한 바람이 불어올 수 과감히 밀고 나갈 것.

 

 

 

돼지띠

 

 

 

분주하기만 할 뿐 소득이 없다. 무엇이든지 신중을 기해 일을 처리하라. 과욕은 버리고 순리대로 분수를 지킴이 좋겠다. 애정적으로 꽃이 피다 갑자기 지는 격으로 유념하고 상대를 마음껏 사랑해주어라. 1 ` 7 ` 11월생 남쪽에 방해자가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