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노란우산 가입고객 대상 웨딩 제휴서비스 지원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7/31 [17:03]

중기중앙회, 노란우산 가입고객 대상 웨딩 제휴서비스 지원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7/31 [17:03]


중소기업중앙회가 웨딩업체인 △더파티움 △DMC타워웨딩과 업무협약을 맺고 3일부터 노란우산 가입고객 등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의 웨딩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딩서비스 제공은 코로나19로 결혼식을 연기하거나 취소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웨딩업체를 지원하고 소상공인의 웨딩 비용을 절감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코자 추진됐다.


지원대상은 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 고객 및 공제기금, 보증공제, 손해공제, PL단체보험 가입 고객이며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중앙회 공제서비스부로 문의(02-2124-3315)하거나 노란우산 홈페이지(복지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웨딩 제휴서비스를 추가했고 올해 중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앞으로도 기존 복지서비스 홍보 강화, 신규 복지서비스 발굴 등 소상공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2007년 출범 후 현재 재적가입자 133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고객에게 무료로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 및 상담 △재기지원 및 역량강화 교육 △노후준비 서비스 지원 △전국 주요관광지 리조트 등 휴양시설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복지몰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유성수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