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 드론 영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1/11/24 [15:52]

진안고원 드론 영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새만금일보 | 입력 : 2021/11/24 [15:52]

 
진안군이 2021 진안고원 드론 영상 공모전 수상작 16점을 선정해 24일 발표했다.

진안군이 주최하고 지역문화콘텐츠 업체인 ㈜살구에서 주관한 이번 영상 공모전은 ‘드론, 진안고원에 아름다움을 담다’를 주제로 지난달 1일부터 3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접수가 진행됐다.

 

접수 결과 진안의 관광명소, 자연, 야경, 숨은 관광지 등을 소재로 진안고원의 매력이 담긴 영상 33점이 접수됐으며 외부 전문가 등을 포함한 6명의 심사위원이 독창성, 기획, 영상미, 홍보효과 등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벌여 최종 16점을 선정했다.

 

이번 영상 공모전 최고상인 금상에는 한영웅 씨가 출품한 ’태고의 땅 진안‘이 선정됐다.

은상은 김인호씨가 출품한 ’harmony(조화)‘, 이종열씨가 출품한 ’뷰티풀 진안‘이 차지했다.

동상에는 손택연씨의 ‘드러나지 않은 신비로움을 간직한 진안고원, 이용춘씨의 ‘내가 본 진안’이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은  금상 300만원, 은상 각 150만원, 동상 각 100만원, 입선 각 10만원의 시상금을 받는다.

군은 이번 수상작을 진안군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홍보영상 및 진안군 관광책자 제작에 활용하는 등 군정 홍보 자료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전춘성 군수는 “진안고원 드론 영상 공모전에 작품을 출품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진안군의 숨은 매력을 전국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백시찬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