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이랜드리테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7/06/23 [00:14]

고창군, 이랜드리테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새만금일보 | 입력 : 2017/06/23 [00:14]




고창군이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우수 농·특산물을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며 판로 개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창군과 이랜드리테일 맛누리농업법인은 2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농업인 대표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고창 농·축·수산식품 소비확대를 위해 협력키로 했다.

협약을 통해 이랜드는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고창 농·축·수산식품을 공급받고 고창군은 지역 내 농축수산물의 판로를 확대해 소득 증대를 이뤄 상호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 이후 이랜드리테일 계열 매장에서 고창 농·축·수산물 판매 홍보전이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첫 홍보 판매전은 다음 달 하순에 진행할 수 있도록 실무협의를 추진할 계획이다.

박우정 군수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인 우수한 고창 농·특·축·수산물을 도시민에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농민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농촌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맛누리농업법인 정자성 대표는 “고창지역 농가들이 소득을 얻고 이랜드리테일은 고객들에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먹거리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상호협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익희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