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5일 (음력 6월 3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7/05 [06:00]

2019년 7월 5일 (음력 6월 3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7/05 [06:00]




 

▶ 쥐띠

가정이란 부부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고 희생하면서 자신보다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려 주는 것이 화목한 가정이 될 수 있다. 3 ` 5 ` 9월생은 용기가 필요하며 생각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할 때. 하는 일 점차적으로 좋아지지만 소득면은 불만족.

   

▶ 소띠

가족이란 삶의 부속품이 아니다. 서로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이 협력과 화목이 된다. 사업이 안된다고 짜증내지 마라. 겸손한 태도로 노력만 하면 당신은 대성할 가능성이 크다. ㅊ ` ㅇ` ㅎ성씨 인내가 필요할 때.

   

▶ 범띠

친구 간에도 서로가 존중해주는 이해심이 있어야 만이 깊은 우정이 이루어질 수 있듯이 자신이 활동하다고 무시한다면 가까운 사이가 될 수 없다. 애정은 어릴적부터 친구가 사랑으로 변할 수. 오늘의 고난이 내일의 기쁨을 안겨주겠다. 돼지 ` 원숭이띠와 함께 하라.

   

▶토끼띠

성급한 성격을 차분한 성격으로 바꾸고 무슨 일을 하던지 느긋하게 한다면 실수도 없고 순조롭겠다. 자기를 이유없이 좋아하는 표현으로 유혹하는 자는 경계함이 좋을 듯. ㄴ ` ㅇ ` ㅊ성씨 오늘은 지나치게 자신의 속마음을 내보이지 않는게 좋다.

   

▶용띠

여자는 친정일로 자나 깨나 걱정이다. 너무나 집착하지 않아도 되는 일은 신경 쓰지 말고 알아서 잊어라. 성급한 행동은 오해를 만들게 되니 감정부터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ㄱ ` ㅊ ` ㅁ성씨 금전으로 신경과민 부부갈등 심각.

   

▶뱀띠

무엇이던지 확실한 판단으로 내리지 못하고 어중간하게 처리한다면 신뢰 받지 못하고 신용도 떨어진다. 1 ` 9 ` 11월생 신용이 큰 재산이라는 걸 깨달아 줄 것은 주고받을 것을 받는 확실함이 필요할 때. ㄱ ` ㅈ ` ㅂ성씨 동쪽에서 힘이 되어 준다.

   

▶말띠

처신을 잘못 소홀히 하다가 금이 간 사이가 더 악화될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함이 좋겠다. 사업도 중요하지만 가정에도 시간을 배려해서 대화의 장을 열어 화목을 유지해야 만이 매사가 순조롭다. 1 ` 3 ` 7월생 마음고생이 크다. 긍정적 마음이 중요.

   

▶양띠

지나친 호의로 접근해 오는 사람을 경계하라. 아무리 친하다 해도 금전거래를 삼감이 좋을 듯. 서로의 신의가 깨지면 적이 될 수 있다. 부모 자식지간 이라도 계한할 것은 분명히 해두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일이다. ㄱ ` ㅂ ` ㅅ성씨 금전으로 고통 심할 수.

   

▶원숭이띠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처신에 따라 평가대상이 될 수 있고 과민 반응을 보이게도 된다. 제아무리 철저한 보안이 되었다 해도 세상에 비밀은 없는 법 상대로 하여금 오해를 받을 수 있다. ㅅ ` ㅇ ` ㅊ성씨 자신에 일에만 충실하고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은 피함이 좋을 듯.

   

▶ 닭띠

가정에서 무경우로 자신의 위상만 내세우고 협조가 없으면 스스로 자신을 낮추는 행위이다. 집에서 말없이 모든 것을 포기하고 나온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귀가해서 해결하라. ㅅ ` ㅈ ` ㅇ성씨 동분서주 바쁘니 심신이 피로하구나 건강에 신경 쓸 때.

   

▶ 개띠

몸 따로 마음 따로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면 본인도 주위사람도 모두가 피곤하다. 젊음도 한때 사랑도 한때라지만 분수를 지키고 가정만을 생각하라. 분별없이 저질러 놓은 것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1 ` 6 ` 8월생 말조심 행동조심 걱정된다.

   

▶ 돼지띠

아무리 바쁘더라도 자신의 건강도 지킬 줄 아는 여유를 가져라. 모든 문제로 과로가 겹치면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내 인생은 내가 사는 것 자신을 돌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산이다. ㄱ ` ㅂ ` ㅎ성씨와 거래 있으면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이 좋다.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