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8일 (음력 6월 6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07/07 [21:06]

2019년 7월 8일 (음력 6월 6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07/07 [21:06]




 

▶ 쥐띠

남에게 통제 받는 것을 싫어하고 개인적으로 활동하기를 좋아하니 직장 생활하는 사람은 갈등이 심하겠다. 부모님께도 경우에 따라서는 부당한 것에는 반항적 성격이므로 감정을 자제함이 좋을 듯. ㅅ ` ㄹ ` ㅍ성씨 넓은 아량으로 이해할 때 남쪽에서 행운이 올 수.

   

▶ 소띠

근면 성실한 것은 좋으나 때로는 당돌한 성격 때문에 피해를 볼 수 있다. 혼자서만 간직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끝까지 간직함이 좋겠다. ㅅ ` ㅁ ` ㅇ성씨 여자는 시댁식구와 언쟁주의. 남자는 처가에 신경 써라. 투기는 불길하니 생각도 말 것.

   

▶ 범띠

마음에 공포심과 허탈감으로 불면증 ` 노이로제 등으로 심리적인 압박이 심할 듯. 세상에는 혼자서 제아무리 자해도 안되는 일 있다. 주변에서 인정과 보조가 있어야 자신이 커 나갈 수 있음을 명심할 때다. 돼지 ` 원숭이띠와 함께함이 좋을 듯.

   

▶토끼띠

분산된 힘을 한곳으로 모아 잠재되어 있는 저력을 한껏 발휘할 때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다. 애정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가고 나를 편안히 해줄 행운에 여신을 동쪽에서 찾아라.

   

▶용띠

남을 의지해서 일확천금을 바라지 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성취하라. 뿌린 자만이 수확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남들은 하나도 벅차 힘이 드는데 둘 ` 셋씩 생각과 행동으로 대하니 마음만 급하고 불안하구나. 북 ` 동쪽사람에게 어려움을 말하라.

   

▶뱀띠

상대의 마음도 파악해 보지도 않고서 결정을 해버리면 서로가 불행하다. 자기능력에 따라 처신하라. 늘어만 놓으면 감당하기 힘들지 않는가. 그대는 여자 덕이 많으니 아내에게 큰 관심을 가져라. 부부화목이 사업도 대성할 수.

   

▶말띠

탐욕이 지나치면 자기체면에 빠져서 오만해 지기 쉽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깨달아야 한다. 해가지는 서쪽에 노을이 지면 다음날은 날씨가 밝음을 알듯이 자신의 미래를 예측해 보라. 2 ` 7 ` 11월생을 사랑하는 자는 그의 고마움을 알 때.

   

▶양띠

직장에서 기분 좋은 날이다.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고 찬사 받을 수. 항상 과신보다는 겸허한 자세가 요구된다. 사업이 흔들린다고 소홀히 하고 사랑하는 사람까지 미워하는 것은 잘못된 판단이다. ㅅ ` ㅈ ` ㅇ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원숭이띠

많은 것들을 너무나 집착하다 보면 신경노이로제에 걸릴 우려 있다. 건강을 위해서 지나친 생각은 버리고 휴식을 취함이 좋을 듯. 주식이나 투기를 원하려면 한번만 손을 대도 무방하나 더 큰 욕심은 불행을 초래한다. 동쪽 사람 조심.

   

▶ 닭띠

세상을 살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어리석은 행동을 할 때가 있다. 순간의 잘못판단으로 평생을 후회 속에서 살 수 있으니 신중히 처신하라. 혼자서 있으니 많은 유혹도 오지만 잘못 받아들이면 후회할 뿐 빠져나올 수 없겠다. 1 ` 2 ` 7월생 애정으로 갈득 격을 수.

   

▶ 개띠

천재와 둔재의 차이는 노력이 종이 한 장차이라고들 말하듯이 자기 과신이 지나치면 주위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받게 된다. 부부간에 사랑도 서로 이해하고 서로 위해주는 진실이 있어야만 하듯 자녀들에게도 사랑으로 감싸주어야 이탈을 막을 수 있다.

   

▶ 돼지띠

인생을 살다보면 넘어야 할 산이 굽이굽이 많지만 어려움을 슬기롭게 넘기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한번 찾아오는 운을 놓치게 되면 운은 또다시 오기란 힘든 것. 4 ` 8 ` 11월생 서두르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라. 승산이 보인다.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