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11월 22일 (음력 10월 26일)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9/11/22 [09:18]

 

▶ 쥐띠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노력에 대가는 반듯이 올 것이다. 미혼자 애정문제는 신경쓰지 않아도 접근해 오는 사람 있으니 기혼자는 조심하고 미혼자는 심사숙고해서 기회를 포착함이 좋다.

   

▶ 소띠

권위의식 보다는 자신을 확실하게 지킨다면 존경받을 수 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자리가 나타날 징조가 보인다.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니 무분별함 없이 분수를 알고 냉정한 판단이 요구될 때 1 ` 8 ` 12월생 미움을 버릴 것.

   

▶ 범띠

의인의 길은 항상 외로운 법. 중도데 포기하지 말고 전진하라. 주위에 시비가 생기면 피함이 좋다. 변동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남서쪽으로 옮겨 시작하면 낳아질 것이다. 물건을 주고도 돈은 만져 보지도 못하니 답답한 마음 뿐.

   

▶토끼띠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감이 좋겠다. 한 순간에 분노를 참으면 매사가 태평하다. 수많은 것들이 유혹에 온다 해도 본연의 자세가 확고하여 가족과 뭉쳐 사업하니 순탄하나 판촉이 문제다. 1 ` 2 ` 3월생 검정색 삼가.

   

▶용띠

새로운 동업자가 나타날 것이니 신중히 검토해서 결정하라. 시작이 잘못되면 후일에 적이 될 수도 있다. 눈에 어떤 안경을 쓰느냐에 따라 세상의 색깔은 달라 보일 수 있으니 당신의 안경은 어떤 안경을 쓰고 보는가. 투기라면 남쪽 조심.

   

▶뱀띠

진행상 득과 실이 교차되는 운이다. 내실을 기하고 마음에 동요를 일으키지 말고 현상유지에 만족하며 부부간에도 화합해야 만이 사업도 순조롭다. 한 가지 일이 해결되면 또 하나 일이 생기는 격. 3 ` 5 ` 10월생 매매건이 풀리는 운이니 뛰어라.

   

▶말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거짓을 반복한다면 결국은 파멸을 당하게 될 것이다. 애정에는 서로의 이해와 협력이 필요할 때이며 새로운 각오와 결단이 요구된다. 5 ` 6 ` 7월생은 자기중심에 판단으로 처신하라. 지나친 신경과민 조심.

   

▶양띠
자신은 아무리 피하려고 애쓰지만 마음에 어려운 일이 연속해서 닥칠 때가 있다. 바로 그것이 세간에서 이야기 하는 운명이니 대책이 요구됨. ㄴ ` ㅂ ` ㅇ성씨는 애정과 사업으로 갈등이 있을 듯. 가면 갈수록 무거워 지는 것은 책임감뿐 북 ` 동쪽에 힘이 있다.

   

▶원숭이띠

과거를 연연하기 보다는 지나간 날들의 아픔을 거울삼아서 다시는 반복되지 않도록 열심히 사는 것이 보람된 삶이다. 무슨 일을 끝도 보기 전에 겁부터 먹지 말고 자신을 가져라. 음식업은 길한 눈이며 의류업은 점차로 상승세.

   

▶ 닭띠

혼자서 넋두리를 해본들 속이 시원하지가 않다. 답답할 때는 친구들과 한바탕 수다라고 실컷 떨어서 스트레스를 풀어라. ㅅ ` ㅈ ` ㅊ ` ㅎ성씨 직장인은 갈등이 있고 자영업자는 환희에 빛이 오고 동업자는 배당금에 불만 가득 찰 듯.

   

▶ 개띠

이권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목적이 늦어진다. 사업은 원만하나 자금조달이 힘들다. 부부의 힘이 필요하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따르면 오랜만에 찾아오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자기 갈 길을 버리고 힘든 걸음 2 ` 6 ` 7월생 조심.

   

▶ 돼지띠

상대방의 사고방식을 달라지게 하려면 자신의 능력과 진실을 보여야 할 때. 지나친 욕심과 허풍 치다가 후회와 원망 말고 자신 있게 책임 있는 변화를 과감히 하라. 용기가 솟을 것이다. 1 ` 2 ` 8월생 섬유와 식품업에 자금조달로 타격.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2 [09:18]  최종편집: ⓒ 새만금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