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5일 (음력 10월 29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11/24 [20:01]

2019년 11월 25일 (음력 10월 29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11/24 [20:01]

 

 

 

쥐띠

치밀한 계획 없이 변동하면 손해만 보게 되니 정확한 정보를 입수해서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속임수에 넘어갈 우려 있을 듯.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도 있듯이 갑자기 변신할 우려 있다. 언행에 조심하고 경계해 보는 것도 좋다.

   

소띠

상대의 기밀을 철저히 지키고 신뢰를 쌓아야 대성한다. 부당한 행위는 스스로를 허무는 격. 직장인은 인정도 받고 좋은 위치에 있지만 내면적으로는 어려움이 있겠으니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 양띠가 귀인임을 알라.

   

범띠

직장인은 동료들과 보이지 않는 경쟁이 예상되나 상호 친밀한 유대관계로 믿음을 유지한다면 서로가 발전할 수 있겠다. 자영업을 하는 사람은 종업원으로 인해서 신경 쓸 일 있겠으니 점검해 보는 것이 좋을 듯. 건강도 미리 체크해 보라.

   

토끼띠

큰 강은 흐르는 물소리가 들리지 않듯 인기인은 인기가 높을수록 겸손해야 한다. 자만심보다는 자신에게 결점이 무엇인지 돌아보는 것도 자신을 관리하는 지혜이다. 4 ` 8 ` 12월생은 현재의 위치를 슬기롭게 지켜라. 남쪽이 길조.

   

용띠

물질적인 것보다는 정신적인 면이 풍요로워지겠다. 마음먹은 것은 느긋하게 추진하면 좋은 성과 있을 듯. 애정운은 서로 사랑을 하면서도 만나면 다툼이 심하고 떨어져 있으면 그리워지는 격. 7 ` 8 ` 9월생은 노란색을 피하고 청색이 길조.

   

뱀띠

재물은 계속 들어오지만 관리를 잘못하니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이다. 투기나 도박 보다는 재산 증식에 투자하면 길하다. 1 ` 4월생 맨손으로 모든 재산 간수를 잘해야겠다. 5 ` 11 ` 12월생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

   

말띠

잔소리를 줄이고 아내를 무시하는 마음을 없애야 만이 자신도 존경 받을 수 있다. 부부가 평화롭지 못하면 자녀들까지 불안하게 되니 2 ` 3 ` 7월생은 가정에 따뜻한 배려가 요구된다. 미혼자는 줄다리기 보다는 속마음을 밝혀야 한다.

   

양띠

정확한 판단으로 잘못된 것은 과감히 고칠줄 아는 지혜가 요구된다. 1 ` 4 ` 9월생은 한 가지 일에 만족하지 못하고 변동을 자주하게 되면 결국에는 좌절뿐이다. 애정에도 자신의 분수에 맞추어 야만이 성립될 수 있다.

   

원숭이띠

하는 일 마다 대립이 생기고 시비가 예상되니 평소에 대인관계를 원만히 가져라. 직장인은 바쁘다고 서두르다가 책망이 우려되나 늦어도 차근차근 정리할 것. ` ` 성씨는 쌓이는 스트레스로 인해서 음주를 한다면 실수가 우려된다.

   

닭띠

상대가 이끄는 대로 끌려가지 말고 주위 사람들의 조언도 귀담아 듣는 것이 미래에 후회가 없겠다. 혼사문제로도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 옥색과 청색이 오늘에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된다.

   

개띠

자신이 좋아한다고 해서 다 배필이 될 수는 없다. 좋아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은 분명 구분 되어야 하는 만큼 순간의 선택으로 평생을 후회할 수도 있다. 2 ` 5 ` 7월생은 두 마음을 갖지 말고 진실한 마음이 보여 질 때 기쁜 소식 있겠다. 동서쪽이 길.

   

돼지띠

바른길을 가면 귀인이 나타날 것이다. 어려운 일을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위에 도움을 청함이 좋겠다. 미혼 1 ` 7 ` 10월생은 확실한 자기표현을 하고 상대가 믿음이 가도록 행동을 하는 것이 좋을듯하다. 희소식이 올 듯.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