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6일 (음력 10월 3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19/11/25 [21:44]

2019년 11월 26일 (음력 10월 3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19/11/25 [21:44]

 

▶ 쥐띠

덕을 베풀어도 호응을 받지 못하고 답답하지만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계획에 차질이 없겠다. 애정도 혼자서 벙어리 냉가슴 앓고만 있지 말고 자신의 속마음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실속이 있다.

   

▶ 소띠

옳고 그름을 정확하게 판단을 해야 만이 자신에게 해가 없겠다. 아무리 윗사람이 충고를 하고 조언을 한다 해도 결정은 자신이 해야 하는 만큼 어떤 일을 하던지 인내심이 부족하여 중단하는 수가 많으니 끈기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

   

▶ 범띠

열등의식으로 버리고 과감히 나서다 보면 용기는 저절로 생기는 법. 차분한 자세로 모든 일을 하면 된다는 자신감으로 접근한다면 좋은 성과로 기쁨을 맛보겠다. 형제간에도 금전관계로 마음 상할 수 있으니 ㅅ ` ㅈ ` ㅎ성씨는 결단성이 있어야 할 때.

   

▶토끼띠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고 지혜로운 판단으로 어려운 일을 처리함이 좋겠다. 여자는 항상 분주한 생활로 짜증이 날 때가 많다. 연구직이나 인기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행운의 날. 3 ` 6 ` 9월생은 청색이나 밤색이 길조.

   

▶용띠

융통성이 없으면 가족들이 피곤하다. 무슨 일이던 혼자만의 고집으로만 해결 하지 말고 남의 의견도 참고 한다면 좋은 결과 있겠다. 보증을 선다거나 금전거래는 공 없는 대가로 고심할 수. 애정은 한 번에 성사 시키려 하지 말고 기다리는 미덕이 필요.

   

▶뱀띠

자신의 능력만 받고서 교만하지 마라. 주변에는 당신보다 낳은 실력자가 노리고 있다. 남을 무시하는 마음을 고치는 것이 좋을 듯. 사랑하는 관계라도 금전 관계만은 철저히 하는 것이 좋다. 여자는 남편 모르는 투자를 했다면 혼자서 속마음 태우는 격.

   

▶말띠

현재의 시련과 난관을 지혜롭게 넘겨야 할 때. 남녀 간의 정은 한번 멀어지면 돌이키기 어렵다. 2 ` 7 ` 10월생은 날이 갈수록 부로하가 심하겠으니 슬기롭게 대처하면 좋을 듯. ㅇ ` ㅈ ` ㅂ성씨는 자영업은 좋으나 투기적인 것은 삼가 할 것.

   

▶양띠
단기적인 승부보다는 장기적인 계획성 세워서 추진하면 생각보다 득이 크겠다. 하는 일을 성급하게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좋은 성과 있을 듯. ㅂ ` ㅊ ` ㅎ성씨는 사업자금 조달이 남 ` 서쪽에서 가능성이 있다. 4 ` 5 ` 6월생 검정색 삼가.

   

▶원숭이띠

무슨 일이던지 적당히 처리하는 습관은 인정받을 수 없다. 소신껏 진실 되게 대할 때 비로소 신뢰 받을 수 있다. 남이 한다고 덩달아서 따라 간다면 자신을 고립시키는 것이니 계획성 있는 생활이 바람직하다. 북쪽은 삼가.

   

▶ 닭띠

자신감에 넘쳐있는 패기는 좋지만 방심은 금물이다. 인정에 끌리어서 판단이 흐려진다면 가정까지 어둡게 만들 수 있으니 구설을 피하는 길은 유비무한으로 대처함이 좋을 듯. 자신감으로 끊고 맺음을 확실히 하라.

   

▶ 개띠

현 상태에서 내실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자신의 욕심으로 다른 사람까지 울리지나 않고 있나 한번쯤은 생각해 볼 때이다. 2 ` 6 ` 12월생 속 다르고 겉 다른 행동은 자신에게도 발전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다. 이사수.

   

▶ 돼지띠

사업을 하는 사람은 답답했던 일들은 서서히 풀리는 격. 매사에 세심한 계획으로 형편에 맞게 투자를 하는 것이 실속이 있겠다. 5 ` 8 ` 10월생은 변동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애정은 부부간에 충돌이 자주 있는 것은 서로가 자존심을 세우기 때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