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4일 (음력 12월 20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1/13 [16:58]

2020년 1월 14일 (음력 12월 20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1/13 [16:58]

 

 

 

 

쥐띠

 

 

 

남의 눈치만 보면서 움츠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마음에 중심이 없으면 하는 일도 무너질 수. 2 ` 5 ` 7 ` 9월생 일의 성사 열쇠는 자신의 마음에 달려 있으나 애정을 쉽게 생각하고 두 길을 걷는다면 가정에 파문이 일게 됨을 알라.

 

 

 

소띠

 

가정을 이탈하고 질서 없는 행동을 한다면 용서 받을 수 없을 수. ` ` ` 성씨 안일한 생각으로 잡념을 버리고 자신이 지켜야 할 본분을 찾아라. 3 ` 7 ` 12월생 애정에 답답함을 느끼겠으나 두 개의 문을 노크하지 말 것.

 

 

 

범띠

 

다른 사람의 의견에 좌우되거나 이성에 관심을 쏟는 다면 큰일을 목전에 두고 성공의 문은 열리지 않으리다. 내 사랑으로 만들려다 자기 무덤 파는 격. ` ` ` 성씨 당신을 진심으로 믿는 자 실망으로 멀어질 수. 한 가지씩 대처함이 좋겠다.

 

 

 

토끼띠

 

 

 

자존심이 강하고 고집이 세서 타협을 이루지 못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의견차로 갈등 겪는 일 있겠다. 3 ` 8 ` 11월생 자기본의로만 생각 말고 상대의 의견에도 귀 기울일 것. 항상 불안정한 마음은 건강에 해를 끼치니 주의함이 좋겠다.

 

 

 

용띠

 

세심한 구석까지 남을 생각해주는 마음과 씀씀이가 자상해서 대인관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나 착하고 진실 됨을 역이용 당할 수 있으니 주위에 험한 면이 있음을 상기 할 것. ` ` 성씨 떡 줄 사람 생각지 않는데 자신만 애간장 타는 격.

 

 

 

뱀띠

 

 

 

예측할 수 없는 비바람이 있는 것처럼 사람에게도 조석으로 변하는 기쁨과 슬픔이 교차되는 화복이 있다. 시기에 따라 조화를 어떻게 이루느냐에 따라 행 ` 불행이 있다고 본다. ` ` ` 성씨는 내 사람이 아니면 미련을 버리고 새 길을 찾을 것.

 

 

 

말띠

 

 

 

필요이상의 걱정은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때다. 누가 뭐라 해도 초지일관하는 결단성만이 성공의 척결임을 알 것. 2 ` 4 ` 7 ` 11월생 금전으로 친구나 동기간에 금이 갈 수 있으니 지키지 못할 약속은 삼가라. 겸손한 마음으로 사물을 대함이 좋겠다.

 

 

 

양띠

 

 

 

마음이 닫혀 있으면 새로워지지 못하고 남 또한 원망하게 되어 살아가게 되니 폭 넓게 바라볼 것. ` ` ` 성씨 삶의 노력이 필요할 때 상대를 신뢰하지 못하고 벽을 쌓는다면 갈등으로 심각할 수. 포용력으로 감싸주며 마음을 안정시킬 것.

 

 

 

원숭이띠

 

없으면 없는 그대로를 보일 것처럼 과시하라. 시간이 가면 갈수록 내보일 것이 없어 초조할 뿐이다. ` ` ` 성씨 실속은 없으면서 소문만 거창하니 믿고 따르던 자 실망의 눈초리로 당신을 겨냥하고 있음을 알 것.

 

 

 

닭띠

 

금전과 애정으로 마음 심난해 하지 마라. 보편적으로 불황인 것을 인식하며 모으기 보다는 어떻게 쓰느냐를 생각할 것. ` ` ` 성씨 배필은 따로 있는 법. 조급히 서두르다가 자기짝 아닌 사람과 인연이 될 수 있으니 성급한 행동은 자제함이 좋겠다.

 

 

 

개띠

 

배우는 자세로 견문을 넓히고 내실을 기하라. 도전은 좋았으나 중도에 포기는 아니 한만 못할 듯. ` ` ` 성씨 마음을 추스르고 딴 곳에 눈길 돌리지 말 것. 마음에 문이 쉽게 열릴까 염려 되는구나. 자신을 운명에 맡기려 들지 말고 개척하는 자세가 중요.

 

 

 

돼지띠

 

무리하게 벌려 놓은 일 강행하니 한 고비 한 고비 힘겹게 진행될 수. 2 ` 6 ` 8 ` 11월생 통솔자의 입장만 생각한다면 아랫사람에게 비난만 받을 수. 지혜와 행동으로 이끌어 나갈 것. ` ` 돼지띠의 조언을 묵인 하지 말고 수렴 해봄이 어떨지.

 

 

 

자료제공=구삼원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