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1일 (음력 12월 27일)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0/01/21 [06:43]

2020년 1월 21일 (음력 12월 27일)

새만금일보 | 입력 : 2020/01/21 [06:43]

 

 

 

 

 

쥐띠

 

 

 

 

욕심을 앞세우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무슨 일을 하던지 자기의 능력에 맞추어 진행할 것. 2 ` 3 ` 5 ` 8월생 마음을 정리하고 새롭게 길을 찾을 것. 당신과 인연이 없는 사람을 연연하다 세월 가는 줄 모르는 격. 서 ` 북쪽 길함.

 

 

 

소띠

 

 

 

 

분수를 알고 생활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이다.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질 우려 있을 듯. ㄱ ` ㅅ ` ㅇ ` ㅊ성씨 남 ` 서쪽에 마음을 두고 있는 일은 가정을 파괴하는 행위이니 피함이 좋겠다. 1 ` 7 ` 11월생을 너무 가까이 하지 말 것.

 

 

 

범띠

 

 

 

 

상대가 당신을 따르고 충고한 말 흘려 넘기지 말고 닫게 받아라. 아랫사람이라고 무시하다가 사소한 말 한마디에 구설이 따르겠다. 2 ` 4 ` 8월생 무조건 잡으려고만 말고 진실 그 자체를 가지고 믿을 수 있는 면모를 보일 것.

 

 

 

토끼띠

 

 

 

 

하고 있는 것이 위생업이나 식당이라면 새로이 구상해서 확장을 하거나 팔고 다른 것을 하려고 하는 격. 7 ` 10 ` 11 ` 12월생 자신있게 추진할 것. 그러나 골목 안에 있는 장소는 내 것이 될 수 없다. 개 ` 소 ` 말띠에게 속이려 하면 안 될 듯 도피하는 격.

 

 

 

용띠

 

 

 

 

마음은 하나이지만 당신에게만은 둘이 있는 격. ㄱ ` ㅇ ` ㅈ ` ㅂ성씨는 생각지도 마라. 멀리함으로 미래가 보장된다. 토끼 ` 뱀 ` 돼지띠가 아주 가까이서 보고 있으니 그대의 마음을 알게 될 듯. 보험 ` 전자 ` 유가증권 운영자는 웃음 짓는 날.

 

 

 

뱀띠

 

 

 

 

그물은 이미 던져 있고 이제 힘있게 걷기만 하면 그물 안에 있는 고기는 다 당신의 것이 된다. 6 ` 8 ` 12월생은 자기가 가고 있는 길이 어느 곳인지 분별할 줄 알아라. 상대가 양 ` 돼지 ` 토끼띠라면 다시 한번 생각할 것.

 

 

 

말띠

 

 

 

 

밤길을 가는 데는 혼자서 걷는 것보다 둘이서 걷는 것이 좋은 것처럼 돼지 ` 뱀 ` 닭띠와 함께하는 일은 쉽게 풀릴 수 있으나 주변에서 신경 쓰이는 일 생 길수. 5 ` 8 ` 9월생 변동수 있어 갑자기 옮길 수 있으나 서두름 보다는 차분히 생각할 것.

 

 

 

양띠

 

 

 

 

새로운 식구를 만나는 격이다. 결혼한 자는 임신이나 출산 이혼자는 힘을 만나는 격이지만 나이차이로 고민할 수다. ㅇ ` ㅂ ` ㅈ성씨는 자신이 조금은 손해 보는 생각으로 접하면 쥐 ` 범 ` 소띠는 힘이 약하나 능력을 살려라.

 

 

 

원숭이띠

 

 

 

 

부모님이 물려준 직업이 있고 금전과 재산이 있다 해서 쉽게 벌어질 것 같지만 4 ` 7 ` 12월생 ㄱ ` ㅇ ` ㅅ성씨는 유산으로는 더욱 힘이 들어 넘어질듯한 현재일 듯. 한번쯤은 과감히 변혁함도 좋겠다. 중계 ` 제작업에는 더욱 불길할 수.

 

 

 

닭띠

 

 

 

 

골치 아프던 일이 하나 둘 씩 풀리는 격이지만 혼자서 자식걱정 생업에 시달리니 힘이 들겠지만 1 ` 9 ` 10월생 북쪽에 큰 힘이 있으니 그쪽으로 찾아보아서 변혁의 길을 찾을 것. 여자는 임신 중이거나 임신 할 수임을 알라.

 

 

 

개띠

 

 

 

 

믿는 것은 자식이다 잘못되면 자식까지 마음 상할까 염려된다. ㅅ ` ㅈ ` ㅊ성씨는 한걸음 한걸음과 언어에도 크게 신경 써야 할 때. ㄱ ` ㅈ ` ㅎ성씨를 기대하는 것은 좋으나 성급히 얻으려다 모든 것 다 놓치는 격. 남 ` 서쪽에서 기쁜 소식 올 수. 인내할 때 가정에 평화가 온다.

 

 

 

돼지띠

 

 

 

 

남자는 금년에 새 식구가 탄생하는 격이라서 식구가 느는 격. 용 ` 개 ` 말띠는 자신에게 힘이 되고 길잡이가 되는 사람이니 그에 말과 뜻에 순종함이 좋을 듯. 딸만 둔 사람도 아들을 얻는 금년이다. 그러나 건강은 체크해 봄이 좋겠다.

 

 

 

자료제공=구삼원 ☎ 02) 959-8493, 010-5584-9393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버라이어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