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부채문화관 "가정의달 맞아 시원한 부채 선물 하세요"

새만금일보 | 기사입력 2021/05/04 [15:11]

전주부채문화관 "가정의달 맞아 시원한 부채 선물 하세요"

새만금일보 | 입력 : 2021/05/04 [15:11]


전주부채문화관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주민을 위한 무료 체험.할인 행사를 준비 중이다.

어린이날을 맞이해 6일과 7일 전주중앙초등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부채 그리기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

이번 무료 체험은 전라감영 선자청후원회 후원으로 진행된다.

 

15일까지 합죽선, 단선 등 부채 상품 전 품목과 부채 체험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부채를 감사한 사람에게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또한 기획전시실에서는 전북도무형문화재 선자장 박계호의‘합죽선의 미’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박계호 선자장의 합죽선 신작 30여점으로 합죽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야외 마당을 활용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전통놀이 한마당’과 ‘야외전시 바람길 미술관-부채를 들고 있는 여인’이다.

 

전통놀이 한마당은 한옥마을을 찾는 관람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공간으로 부채모양으로 그려진 사방치기, 상모돌리기,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던지기 등을 가족과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야외전시 바람길 미술관-부채를 들고 있는 여인’은 르느와르, 모딜리아니, 클림트 등 세계 유명 화가들의 작품에 등장하는 부채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부채에 그림을 그리는 나만의 선면화 그리기도 준비돼 있다./이인행 기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